마리아소개경영이념
국내 최초로 난임 환자만을 전문으로 진료하는 특화된 시스템을 갖춘 병원으로서
모든 진료와 검사 및 시술이 철저하게 난임부부 위주로 진행되며, 난임 환자들의 몸과 마음까지 케어하는 전인적 치료를 추구합니다.
1987년 의원급 의료기관으로는 국내 최초로 시험관 아기를 탄생시킨 이래 현재 전세계적으로 손꼽히는 난임전문센터로 성장하였습니다.
동양 최초로 자연배란 주기를 이용한 시험관 아기 시술에 성공했으며 국내 최초로 호르몬 피검사가 없는 시험관 아기 시술 방법과 포배기 배아 이식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또한 국내 최상의 배양체계를 구축 하고 있으며, 이는 안전하고 높은 임신률을 위한 난임 치료법 개발에 몰두해온 성과물입니다.
마리아에서는 시험관 아기 시술 시 매일 번거로이 피를 뽑아야 하는 호르몬 검사를 생략하여 시술 경비 및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마리아에서는 자연 주기 시험관을 통해 간편하고 편안한 시술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술과정이 간편하여 매달 시행 가능하고, 과배란주사를 맞지 않음으로 인해 그로 인한 부작용을 피하고, 전체적인 시술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리아의 모든 서비스는 3S 즉, Sincerity(정성), Speed(신속),Smile(미소)을 기본으로 고객 한분 한 분에게 최선을 다하는 신선하고 혁신적인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심신의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