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리아광장난임강의후기

난임강의후기

11월 27일 부천마리아 난임강의후기

강*연2018/11/27hit. 469
난임강의후기 목록
안녕하세요~
오늘 좋은 강의 듣고 힘을 많이 얻었어요.
삼십대 후반에 결혼 하고 피임 하지 않으면 자연임신은 그냥 되는 줄 알았는데... 결혼 1년차가 되었는데 임신이 되지 않았어요.
싶게 되는건 없구나 싶고 나이, 몸 상태 모두 걱정 되던 시기에 새언니 추천으로 병원을 찾게 되었어요.
신랑과 둘이 떨리는 맘에 검사를 했는데 둘다 별 문제 없다 해서 그냥 과다 업무와 스트레스로 남들이 말하는 난임인가 보다 했어요.
조유리 쌤께서 나팔관 조영술을 해보라고 권해 주셔서 날짜 받고 떨리는 마음에 검사 받고 왔어요.
두렵고 떨리는 맘에 인터넷을 보게 됐는데... 더 겁에 질려서... ㅋㅋ 검사는 그냥 맘 편히 받아 보시는 걸로 추천 합니다. 평소 생리통이 심해서 그런지 조영제가 쏘여 질 때 별로 안아팠어요. ㅎㅎ 근데 넘 긴장을 많이 해서 심장이 아팠어요 ㅋㅋㅋ 
조영술 후 전문의께서 나팔관 한쪽은 꽉 막혔고 다른 한쪽은 아주 아주 미세하게 조영술이 흘러 나왔다고...
전 세상이 문어지는 줄 알았어요 ㅠㅠ
신랑이 바빠서 엄마가 같이 가주셨는데... 나약한 모습 보여서 엄마께 넘 죄송했어요. 엄마께서 다 괜찮다 요즘 다들 힘들게 아이 갖는다 그냥 대수롭지 않게 여겨 주시며 위로해 주셔서 맘을 굳게 먹으려 했지만 그게 싶지 않더라고요...
넘 속상하고 답답해서 조유리 쌤께 장문의 상담 글을 보냈어요 두번이나^^;;;
진료와 검사로 많이 바쁘실텐데 정말 힘이 되는 답글을 보내 주셔서 얼마나 든든하고 힘이 됐는지 몰라요... 직장과 아기!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게 도와 주시겠다는 조유리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 글을 빌어 정말 감사의 말씀 드리고 싶어요.
그 후 직접 뵙고 앞으로의 진행을 상담 하게 됐어요.
니팔관의 문제로 자연 임신은 물론이고 인공수정도 힘들다고 시험관을 추천해 주셨어요.
맘을 다잡고 받아 들이기로 했기에 처음과 달리 담담히... 겸허이 받아 들이게 됐어요. 
다음달 과베란주사 맞기로 하고 나오는데 간호사 쌤이 난임 강의가 있다고 해주셔서 난임과 시험관에 대해 문외안이라 듣게 됐어요.
김규현 원장쌤께서 열연 해주신 2시간의 강의는 저를 다시 한번 일어서게 해주셨어요. 몸도 안좋으신데 불안해 하는 저희를 위해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짝짝짝! 이번에도 신랑이 바빠서 엄마랑 같이 강의를 듣게 됐는데... 좋은 강의를 해주셔서 자존감이 떨어져 있던 저에게 그래 나도 할 수 있어! 여기 부천마리아의 쌤들 믿고 나아가자 아기 가즈아!!! 라고 맘 속으로 얼마나 외쳤는지 몰라요.
임신 부터 시험관 까지 강의를 들으면서 사람의 신체는 참 신비하구나 느끼며 내 몸을 많이 아껴줘야 겠다고 다짐 했어요.
전문적인 용어 대신 알기 싶고 이해하기 싶게 정말 친절하게 잘 알려 주셨어요.
아기를 원하는 또는 갖을 생각이 있는 여성분들이라면 모두 강의를 듣고 준비 하시는 것에 강추 드립니다.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아니라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많았을거 같아요 그런데 이번 강의를 통해 많이 배우고 조금은 성숙해 졌을 거라 생각해요.
조급한 맘은 금물!! 스마일~~~ 명심 또 명심 할께요^^
김규현 원장쌤 넘 강의도 잘하시고 믿음을 팍 팍 주셔서 넘 감사해요~
김규현 원장쌤 말씀 처럼 전 오늘 부터 운동도 열심히 하고 맘 편하게 가지며 쌤들 믿고 잘 진행해 보려구요.
다들 맘 고생 심하시겠지만 우리 김규현 원장쌤 말씀 처럼 할 수 있으니까 기운 내고 좋은 생각과 행복한 맘으로 난임 극복해 보자구요~^^
김규현 원장쌤~ 조유리쌤~~ 앞으로 저 많이 도와주시고 잘해 주실거라 믿어요~~~~~ ㅎㅎ
넘 주저리 주저리 남긴 글이지만... 시작 하시기 전이거나 시작 하신 분들 모두 모두 힘내시길 바래요~
우린 다 예쁜 아기 갖을 꺼에요~~~^^
덧글쓰기

댓글

등록하기
게시판 이전, 다음글 목록
이전글 2019년 1월 22일 부천마리아 강의후기
다음글 7/24(화)부천 마리아 난임강의 후기

목록

Back to Top